상도동술집~제일주당

2024. 4. 1. 17:54맛집

반응형

상도동의 새로생긴데는 다 가본거같은데 제일주당은 안가봤네요.
꽤 오래되었는데 아직까지 있는거보면 이유가 있겠죠?

요즘 이근처에 술집.맛집들이 많이 생겼습니다.


저 산타가 아직도 있네요.
2층 올라가는길도 이쁘다.

제일주당은  내부는 탁 트여있지않고

룸에 2테이블 4테이블
단체룸.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.

주점인데  안주들이 철판삼겹살, 매운갈비찜,샤브샤브  막이런게  있어요
음식에 자신없으면 이런거 못하겠죠?

간단한 안주도 있어요.

이집의 시그니쳐가 갈비찜이라해서 웃었는데..술집에서 무슨 갈비야!
했는데  요기저기 다 매운갈비찜을 시켜요.  사장님이 새벽부터  준비해서 늦게는 없어서 못판다고 하네요.

김치국부터주고. 맹탕처럼 보이는데
시원합니다~

우아~ 갈비찜(26000)
야채도 엄청줍니다.

갈비도 꽤 많이 들어있죠?

떡도 있고. 매운건 겁나서 그냥시켰는데
매운것도 괜찮을듯합니다.

갈비가 제대로네요!
맛집인지?술집인지? 모르겠네요.

양도 둘이서 먹 기 딱입니다.

양념이  맛있었어  밥이든 뭐든 비벼먹고싶어져요

밥대신 라면을  비벼먹기로

배불러서 다른건 못먹겠다.

첫잔은 하이볼(7000)을 맛보고:맛있어요.
하이볼은 좀 비싼편. 하이볼이 요즘 mz들한데 인기니깐 비싸지네요.ㅠ

두번째는 생맥(5000)으로 시~원한 생맥도 완전 신선하고 크림이 부드러워요.

상도역에서  저녁겸 술 한잔 하기 딱 좋은곳입니다.
안주 컬리티가 좋아요^^

제일주당
서울 동작구 상도1동 665-1
https://naver.me/FXLwmSe4

제일주당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311 · 블로그리뷰 168

m.place.naver.com

 

반응형